세계를 품고 미래로

김영편입 원더패스(2024+2025) 출시~ 추천인 등록으로 보너스캐쉬 2만원 적립받자! 본문

각종 정보 정리 ( information )

김영편입 원더패스(2024+2025) 출시~ 추천인 등록으로 보너스캐쉬 2만원 적립받자!

세계를 품고 미래로 2023. 7. 19. 16:05

 

바쁘신 분들을 위해 추천인 아이디 먼저 남길게요!

추천인 ID : cpwsep

 

 

 

 

김영편입 '2024+2025 원더패스' 가 드디어 출시되었네요!

저는 전적대 성적까지 챙기느라 다소 늦게 7월 여름방학부터 시작하게되었는데

메가스터디로 치면 메가패스에 해당하는 모든 강의를 수강할 수 있는

김영패스가 6월 30일부로 판매종료되었다는 소식 때문에 저는 한 동안 멘탈이 나갔었습니다.

학교 기말고사를 치루고 6월 25일 토익시험까지 치고나서 잠시 쉬었더니 구매시기를 놓친것이였죠..

그렇다고 T패스를 구매하기에는 영+수 둘다 챙겨야하는 자연계 입장에서 손해가 크기도 하고

(영어 75만원 + 수학 85만원 > 김영패스 )

중간에 교수(선생님)님을 바꿀 기회가 주어지지 않는 T패스를 구매하기에는 다소 망설여졌어요.

 

 

 

현재 슈퍼 얼리버드 혜택으로 20만원 추가 할인까지 하고 있으니

추천인 2만원 플러스캐시 적립과 더불어서 빠르게 구매하시는걸 추천드려요!

편입시장은 수능과 다르게 ,

기간이 얼마 남지 않았다고 가격이 Down↓ 되는건 전혀 없더라고요.

그냥 최대한 빠르게 구매하는게 제일 낫습니다.

(아직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는 시기가 아니더라도 금전적으로 구매할 수 있는 여유만 되신다면

지금 구매하시는걸 정말 추천합니다.)

 

추천인 ID : cpwsep

 

 

 

 

 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