세계를 품고 미래로

니가 알던 내가 아냐 - EXID 하니 미키마우스 컵 정보 본문

각종 정보 정리 ( information )

니가 알던 내가 아냐 - EXID 하니 미키마우스 컵 정보

세계를 품고 미래로 2019. 1. 21. 22:21






안녕하세요. 



저는 오늘 우연히 Mnet 예능 "니가 알던 내가 아냐" 재방송을 보면서 EXID 하니가 멤버들에게 닭 볶음탕을 해주며 상 차림을 할 때



잠깐 비춰진 미키마우스 컵이 너무 귀여워서 컵 정보를 얻으려 각종 검색을 다 해봤는데



미키마우스 컵 이라고만 검색하면 정보가 너무 광범위합니다. 



그래서 어디서 컵을 볼 수 있는지 알려드릴게요!









https://han.gl/VkIFO



쇼핑몰 링크 입니다.



가격은 23,200 원으로, 저렴한 가격은 아닙니다. 


또, 가격에 비해 튼튼한건지...도 확실치 않죠.


스타벅스 텀블러 라고 하면 튼튼하고 좋은 품질을 생각하지만


아직은 디즈니라는 회사의 저작권을 내고 만들었다하더라도


그 내구성에 대해서는 충분히 의구심을 품을 만 한 것 같습니다.


상품평, 후기도 찾기 어려운 것 같구요...ㅠㅠ




그러나 가족이나 친구에게 기억에 오래남을 선물을 한다면 아깝지 않을 것 같네요.



오늘 소식 여기서 마치고 다음에 뵙겠습니다~ 


감사합니다. 







Comments